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OE 망령 소환하는 법

by addcoll 2019. 8. 17.

패스 오브 엑자일 망령 소환 하는 법입니다. 저도 엑린이라 깊이 있는 내용은 없습니다. 단지 엑린이로 제가 궁금했던 거 너무 간단해서 바로 찾기 어려웠던 걸 적어봅니다.



횐색? 죽은 적의 영혼을 불러들여 싸우는 소환수로 만드는 망령 소환인데 원래 쓰던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잘 이용하면 아주 강력한 소환수라는 걸 바로 체감할 수 있습니다.



해골의 경우 조건 없이 소환이 됩니다. 땅 속에 묻혔있던 해골의 소환인지 따로 조건이 없습니다.

좀비의 경우 시체를 필요로 하고 시체에 관계없이 단일 좀비들로 소환합니다.

망령의 경우 시체를 필요로 하는데 좀비와 달리 영혼을 불러내는 소환이라 대상의 원래 능력을 사용합니다.



망령 소환은 영혼을 불러내어 기존 능력을 사용하게 하는 소환이라 무작정 아무 시체나 소환하는 거 보다는 강한 애들을 소환하는게 좋은 데 많이 사용하는 태양의 수호병 소환을 예로 들겠습니다.


태양의 수호병은 2부 8장 솔라리스 중앙 광장이나 솔라리스 사원에서 소환할 수 있습니다.



무작정 망령 소환할 대상을 찾아 다니는 수고를 줄이고 지속적인 소환을 위해 모독이란 젬을 사용합니다.


요구 레벨 16, 26 민첩, 18 지능이 필요합니다.


모독은 그 지역의 시체를 소환하는 스킬입니다. 그리고 소환했던 시체도 같이 소환하기 때문에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체가 필요한 좀비 소환을 하기 위해서도 유용합니다.



필요로 하는 망령이 있는 맵으로 이동하여 모독 스킬을 쓰다 보면 원하는 시체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단 여기서 소환한 망령의 레벨은 이 맵에 맞추어서 소환이 됩니다. 모독이 필수인 이유입니다. 원하는 망령을 소환 후 기존 지역으로 가서는 다시 소환을 해 주셔야 그 맵에 맞는 레벨로 다시 부를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시체에 A 키를 눌러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 A 키로 확인 후 그냥 소환 하면 옆에 다른 망령을 소환하는 경우가 자주 생겨서 A 키를 눌러 지정한 상태에서 소환을 하면 잘 되는 거 같습니다.



A 키를 눌러서 확인하는 게 귀찮은 경우는 설정에서 항상 활성화를 해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빌드에 맞추어서 보조 젬을 연결해 주시면 되는데 필수 처럼 사용하면 좋은 젬이 주문 메아리 보조입니다.


스킬을 두번 사용하게 하는 젬인데 공속의 증가 효과로 보시면 됩니다. 단점은 두번 연속사용으로 망령 소환을 할 때는 소켓에서 제거하고 사용후 다시 소켓에 넣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귀찮은거 싫어하는 저는 사용을 안하기도 했는데, 사용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많이 느껴지는 스킬입니다. 또 해골, 좀비 소환과 연결 되어 있는 경우에도 빠른 소환이 가능해 아주 유용합니다.


망령의 숫자는 장비등으로 늘릴 수 있고 낮은 곳에서 소환 후 높은 맵으로 이동한 경우는 마리수 만큼 다 새로 소환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귀찮아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