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항에 고구마 수경재배 해봤습니다

by addcoll 2019. 5. 18.

씨앗 수초는 싹이 트자마자 못 참고 급하게 물을 부어 상당수 떠오르고, 수초 심는다고 또 빠지고 그나마 심었던 수초는 또 다른 어항에 넘겨주고 썰렁해서 고구마 수경재배 해봤습니다.

 

씨앗 수초는 시간을 충분히 두고 뿌리가 어느 정도 소일이나 흑사 밑으로 내려가고나면 물 부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어항에 고구마 수경재배 해봤습니다

파도 수경재배해보고 했지만 고구마 뿌리가 많아 보기에도 그럴듯하고 아무래도 질산염 등의 여과 능력도 뛰어날 것 같은 이미지라 고구마로 수경재배해봤더니 아주 잘 자라네요.

 

처음 뿌리가 나기까지는 깨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일단 뿌리가 나기 시작하니까 성장이 아주 빨라지네요.

 

 

체리새우도 잘 지내고.

 

 

고구마 뿌리가 좋은지 자주 들어가 있네요.

 

무여과에 작은 어항이라 체리 몇 마리만 키우려고 했는데 너무 심심하네요. 숨어있는 시간이 대부분이고.... 고구마 믿고 구피 두 마리 추가해봐야겠습니다.

 

 

고구마 썩은 듯 보이는 자국이 있어 안 날 줄 알았는데 아주 잘 자라네요. 물 자국은 처음 뿌리를 내리기 위해 컵에 두었는데 그 자국이 없어지지 않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