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탈것 보레아 준마 (루테란 동부 모험의 서 90% 달성 보상)

by addcoll 2019. 3. 5.

제가 워낙 느리게 키우고 게임도 들쑥날쑥하게 해서 아직도 아이템 레벨이 낮아서 그렇지 그래도 서버 첫날부터 접속했는데 그때부터 노리고 있던 보레아 준마인데 드디어 받았습니다.


보상으로 그것도 90% 보상이길래 아주 폼 나는 말이 아닐까 했답니다.



루테란 동부 대륙 모험의 서 90% 달성 보상 보레아 준마입니다



도너츠 귀부인 인가는 안 했고 던전도 1개는 안 했네요. 호감도는 8개 중에 빨리 되는 4개 한 상태에서 90% 넘기네요.



단일 장착 가능이라 타려고 하는 캐릭터가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P.S 계정 보상인 줄 알았더니 캐릭터마다 다 주네요 캐릭터마다 다 받을 수 있다면 여러 개의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들은 만족도가 급 상승할 듯 합니다. 모험의 서는 그 지역을 와야 열립니다. 당연히 모험의 서가 열려야 보상을 받을 수도 있겠죠


단 패치 등의 변수가 있으니 첫 캐릭터는 신중히 정하시고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전 책임 못 집니다^^.



루테란 동부에 위치한 보레아 영지 태생의 회색 말. 백마가 아니고 회색 말이네요.



짜잔~

첫 이미지는 실망 그래도 기존 아바타랑 잘 어울려서 만족은 하렵니다



스킬도 따로 없고 점프도 그렇고 그냥 일반 말이랑 똑같습니다. 딱히 좋은 점수를 줄 정도는 아닌데 그냥 타고 다니면 또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삼일 정도 타고 다니는 중인데 탈만 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