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테란 왕실 무역선 위치 물물교환 위대한 미술품 #39

by addcoll 2019. 1. 4.

바크스톰 업그레이드를 위해 최신식 확성기가 필요해서 루테란 왕실 무역선을 찾아 나서 겨우 찾았는데 무조건 파는 게 아니었습니다. 대신 위대한 미술품 #39를 팔고 있어서 헛 고생은 아닌 걸 위안으로 삼을 수는 있었습니다.


너무 정보가 적어 알 수 있는 게 한정적이어서 대충 알아낸 거 몇가지 정리하겠습니다.


1. 정각에 나타나서 30분간 팔다가 사라진다고 합니다.

2. 품목이 나누어져 있는 거 같습니다.

3. 나타나는 위치는 랜덤, 판매 품목도 랜덤???(배가 품목 따라 번갈아가면서 나오는 게 아닌 거 같습니다.)



몇 군데 장소를 알아낸 곳 중에 때 마침 깊은 바다의 보물상자 지도가 있어서 겸사겸사해서 코스를 이쪽으로 정했습니다. 지도 마다 다 장소를 표시하는 거 같진 않은데, 일단 위치가 표시 나는 지도는 활용을 하시면 편합니다. 동으로 60키온



미니 지도에는 표시가 되네요. 운이 좋은지 한번에 발견했습니다.


랜덤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미니 맵을 이용하면 조금이라도 확인 거리를 줄여 한군데 더 갈수 있는 시간을 벌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나타나는 위치가 위험 지역들이라 그런지 제보가 잘 안 들어오긴 하지만 그래도 적극적으로 위치 제보를 수소문 하면서 찾아 다니게 좋을 거 같습니다.



물물 교환 품목입니다.

밑에는 판매 마감 시간이 나옵니다.



위치



1시간 지나서 찾은 루테란 왕실 무역선 [떠돌이 상선]

정확하게는 판매 종료 후 30~40분 정도네요.



중복 게재가 아니라 1시간 기다려서 찾은 무역선에서 파는 물품도 똑같습니다.


로스트아크 재미는 있는데 왜 이렇게 귀찮게 하는 요소가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품목이 다르면 번갈아가면서 나오던지... 판매 품목도 랜덤인지 1시간마다 나오는 배를 두 번 연속 같은 품목으로 나오게 했는데 이게 대체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제한에 배 위치 랜덤 그기다 품목까지 이런 식으로 하다니...



무역선 위치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