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비밀 던전 바다 보물상자 찾아가기

by addcoll 2018. 12. 7.

사냥이나 생활 레벨을 올리고, 보물 인양등을 하다 보면 심심찮게 육지에서는 비밀 던전 지도가 바다에서는 보물 상자 지도를 얻게 되는데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비밀 던전

기다리는 악마의 균열


대륙의 경우도 지도를 보고 위치를 파악해야 하지만 몰라도 바다에 비해 상대적으로 범위가 좁아 대충 뛰어다녀도 어느 정도 거리에 위치하게 되면 지도에 위치가 파악됩니다.


남으로 100걸음



남으로 100걸음의 거리가 어느 정도 범위인지 확인하기 위해 현재 위치를 표시하였습니다.



지도의 방향 위치를 보고 도착한 비밀 던전 입구.



비밀 던전 입구 위치입니다. 100걸음의 표시가 생각보다 꽤 먼 거리이네요. 육지의 경우는 보통 구석진 자리에 던전이 위치해서 지도를 보고 위치 파악만 되면 지도 방향 표시 없이도 찾아갈수 있지만 지도 방향 표시를 보면 위치를 몰라도 지역은 가르쳐주니 대충 뛰어다녀도 찾을 수가 있습니다.



【보물 상자

가라앉은 바다의 보물 상자



바다의 경우는 범위도 넓고 보물 상자 위치가 위험 지역에 있는 거 같고 속도나 여러가지 면에서 무턱대고 가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근처에 가면 북서로 90 키온 바다의 보물상자 지도의 경우는 육지 비밀 던전 지도와는 달리 위치 파악이 되어도 정확하게 파악이 안되어 무작정 찾기에 애로점이 많습니다. 지역이 보통 위험 지역으로 배 내구도가 팍팍 난파하기에 딱 좋습니다. 지도의 방향을 꼭 참고하시는 게 좋습니다.



북서로 60 키온



지도의 방향만 보고 오면 한방에 도착



보물 상자가 올라옵니다. 찾기 끝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