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 아크 명품 상인 / 카오스 던전 위치

by addcoll 2018. 12. 5.

보통 베른 성에 도착하기 전에 50렙을 다 달기 때문에 카오스 던전을 찾게 되고, 섬의 마음이라는 걸 하다 보니 또는 거북이가 타고 싶어서 거북섬에서 보석 산호를 받았는데 막상 명품 상인은 어디 있지? 별거 아니지만 저의 경우 살짝 난감하더군요. 일일이 찾기도 귀찮고, 근데 다른 분들도 그런 경우가 있는지 거북이 탈것에 쓴 명품 상인 때문에 명품 상인 위치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길래 위치 적어 봅니다.



카오스 던전 50레벨을 달고 해야 할 것 중 하나로 하루 3번의 제한까지 있어 꾸준히 해야 하는 곳중에 한 곳입니다.


아이템 레벨 250의 제한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조건이 충족된다면 고~~~



베론 북부 크로나 항구에서 베론 성으로 이동


파란 화살표는 명품 상인 아이콘입니다. 명품 상인 아이콘만 알면 지도에서 눈에 잘 띄는 편이라 지역 변경하면서 명품 상인이 있는 도시를 싶게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 카오스 던젼 : 슈테른 3시 방향, 루테란성 3시 방향에도 있네요.



명품 상인이라고는 하지만 현재 교환 가능한 품목은 이끼 거북이 밖에 없습니다. 그냥 거북이 장사꾼이 더 어울리는 명품 상인


푸른 이끼 거북이 품절 상태인데, 교환하려고 하는 거북이가 없는 경우는 다른 지역의 명품 상인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명품 상인마다 따로 재고 파악이 됩니다.



레온하트 명품 상인 가이글락



루테란 성 명품 상인 실브



 베른 성 명품 상인 반즈


있을 만한 곳만 확인했는데 빠진 곳이 있어도 명품 상인 아이콘으로 찾으시면 싶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