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 아크 향기와 물고기 퀘스트 위치 판다 푸푸섬

by addcoll 2018. 11. 24.

이제 저도 50렙 하나는 빨리 만들어야겠다 싶어, 일단 레벨업에 열중하며 달리다, 판다 푸푸섬의 퀘스트를 하나 받았는데 엥? 위치가....


그냥 통과하려니 찝찝하고, 하고 나서는 나름 재미있는 퀘스트이기도 하고,  모코코 씨앗도 있어서 통과해도 다시 오게 될 위치인듯합니다.



퀘스트 위치



위치만 확인하고 냅다 달리다 잠깐 멈추게 하는 향기와 물고기 퀘스트를 판다 푸푸섬에서 만났습니다.



향기와 물고기

목표 석판의 장소 찾기


▶ 석등을 뒤로하는 곳

▶ 판다를 지나는 곳

▶ 절벽을 건너는 곳


위치 제공은 안 하지만 섬이 그리 크지는 않아 근처 가면 표시는 뜨겠지 하고 냅다 달렸지만, 그런 운은 없었습니다.



석등을 뒤로하는 곳 

냅다 달리는 건 포기하고...


석등은 이걸 말하는 거 같은데...



안으로 그냥 밀었더니 쑥 들어와지네요. 막연하게 보였던 힌트가 꽤 그럴듯하네요.



모코코 씨앗은 덤으로...



퀘스트와 관련 없는 곳 1.

음 일단 벽으로 달려보자 하고 달리다 쑥 들어온 곳

퀘스트와 관련은 없지만 모코코 씨앗이 있네요.





퀘스트와 관련 없는 곳 2.

판다도 있고 들어가는 비밀 통로도 있고 찾았구나 싶었는데...



뭐지?


다른 퀘스트와 관련이 있는 건지? 아니면 단순 유저 낚시질? 전 낚였습니다. 아주 좋다 말았네요. 다른 유저들도 많이들 들어오네요.



판다를 지나는 곳 

판다 많던 곳에서 화면상으로 아래로



두 번째 힌트는 별로네요. 모코코 씨앗? 그새 기억이 정확하게 안 나는데 있었나 보네요. 지도에도 뜨고...





절벽을 건너는 곳 

마구잡이로 벽 비비고 다니다가 못 찾고 절벽? 바닷가 쪽? 이라는 생각으로 달려왔더니 건너기 표시가 뜨네요.



먼저 도착하신 분도 계시네요.



찾았다



향기와 물고기 퀘스트 완료



기쁨의 춤 한번 추고...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