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로아 레온하트 모코코 씨앗 위치 9개 로스트아크 모코코 씨앗 9개 위치입니다. 레온 성당 비밀통로 같은 곳에 있는 모코코 씨앗 2개를 제외하고는 지도의 위치만 보고 가면 별 무리 없이 발견되는 지역들입니다. 전체 모코코 씨앗의 위치입니다. 최단 코스 같은거 없이 레온하트 뷰 포인트가 있는 큰나무 부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퀘스트 하러 오는 자리이기도 해서 첫 시작은 뷰 포인트에서 시작하였습니다. 화면상 왼쪽의 레온하트 성당 레온하트 성당 벽을 잘 찾아보면 이렇게 비밀통로가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이 아니면 버그로 보이는... 어두워 통로가 보이지는 않지만 계속 안으로 들어가면 모코코 씨앗 2개 성당에서 화면상 밑으로 내려오는 계단 옆 나무 뒤에 모코코 씨앗 1개 쭉 내려와서 1개 반대쪽에는 밭 중간에 대놓고 1개 여긴 위치에 따라서는 잘 보.. 2018. 11. 30.
로스트아크 500년 된 메라주 위치와 주의할 점 / 모험의 서 모험의 서 요구 조건 중 하나인 500년 된 메라주 위치입니다. 위치는 안게모스 산 기슭 아길로스의 머리 던전에서 가장 밑으로만 가면 되는 위치라 아주 간단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500년 된 메라주를 찾았다고 그냥 마셔버리면 안됩니다. 찾은 메라주는 499년 된 메라주 이기 때문에 찾은 상태에서 숙성을 시켜 500년을 만들어서 먹어야 모험의 서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안개모스 산 기슭 아길로스이 머리 2018. 11. 29.
로스트아크 탈것 거북이 획득 방법 / 구입이 더 힘드네 말타기 지겨워질 때 쉽게 구할 수 있는 거북이 획득 방법입니다. 거북이의 경우 섬의 마음 퀘스트를 하다 보면 처음 말을 획득할 때 만큼이나 자연스럽게 구할 수 있는 탈것으로 보입니다. 거북이 섬 위치만 알면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는 별지장이 없지만, 3개의 대륙을 배를 타고 왔다 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지겹긴 합니다. 저의 경우 퀘스트 지역이 다 밝혀진 상태라 상대적으로 배 타고 이동할 때만 시간이 걸려 좀 덜 지겹긴 했지만, 복병은 명품 상인을 통해 구입할 때였습니다. ― 품절 ― 먼저 퀘스트를 받아야 할 거북 섬 위치입니다. 플레체 5시 방향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섬이 거북 섬입니다. 거북섬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거북이와 소년 세심하게 퀘스트 내용을 다 읽지는 않았지만 소년.. 2018. 11. 27.
로스트 아크 향기와 물고기 퀘스트 위치 판다 푸푸섬 이제 저도 50렙 하나는 빨리 만들어야겠다 싶어, 일단 레벨업에 열중하며 달리다, 판다 푸푸섬의 퀘스트를 하나 받았는데 엥? 위치가.... 그냥 통과하려니 찝찝하고, 하고 나서는 나름 재미있는 퀘스트이기도 하고, 모코코 씨앗도 있어서 통과해도 다시 오게 될 위치인듯합니다. 퀘스트 위치 위치만 확인하고 냅다 달리다 잠깐 멈추게 하는 향기와 물고기 퀘스트를 판다 푸푸섬에서 만났습니다. 향기와 물고기목표 석판의 장소 찾기 ▶ 석등을 뒤로하는 곳▶ 판다를 지나는 곳▶ 절벽을 건너는 곳 위치 제공은 안 하지만 섬이 그리 크지는 않아 근처 가면 표시는 뜨겠지 하고 냅다 달렸지만, 그런 운은 없었습니다. ▶ 석등을 뒤로하는 곳 ◀냅다 달리는 건 포기하고... 석등은 이걸 말하는 거 같은데... 안으로 그냥 밀었더니 .. 2018. 11. 24.
로스트아크 쉬엄쉬엄 게임하면서 간단 리뷰 어떻게? 왜?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목만 알고 있던 로스트아크 관심도 없어서 모바일 게임인가 했던 로스트아크를 오픈베타 첫날 우연히 알게 되었지만 적어도 일주일 정도는 게임 안 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겠지... 했지만 깔아는 봐라는 지인의 말 한마디에 첫날부터 지금까지 플레이한 후기입니다. 일단 재미있습니다. 첫날부터 접속도 해서 게임도 잘했습니다. 첫날부터 게임 잘 되길래 준비 많이 했구나 했습니다. 인기 있어 접속 대기 걸리고, 초반이라 점검 있는 거도 괜찮은 수준에서였습니다. 약간의 사건? 그건 쉬엄쉬엄하는 제 입장에서는 세부적인 이유는 모르겠고 잘 해결하기를 바라는 정도, 하지만 지금까지도 접속 대기가... 장난 아니네요. ← 요건 좀 귀찮아요. 기다리기 귀찮아 반강제적으로 쉬엄쉬엄 게임 하고.. 2018. 11. 22.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