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카트리지 공급기 설치 그 후 1년....

by addcoll 2012. 6. 19.

 제목은 투카트리지 공급기 설치 그 후 1년 이지만 다음블로그에 올린 날짜를 보니 2010년11월13일이네요.... 투카트리지에 무한 설치 제품이 한참 생길때 개인적으로는 투카트리지에 무한을 왜??? 리필하는게 더 편할텐데 그러고 그게 설치 한다고 잘돌아가?? 어짜피 수명이 짧은 카트리지 중간중간 교체해야 하고 리필하면 될걸 왜 굳이 공급기 비용 들여서 설치 하는거지 하는 반대의견이라 직접 설치할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게 참 그렇더라고요 리필하면 되는데 근데 요게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꼭 급하게 출력해야 하는데 똑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거죠 (업무적인 일 빼고는 프린터를 두고도 컴퓨터로 검색한 내용을 필기 하고 있더라고요...)

그러고 해보지도 않고 투카트리지는 안돼!!  하는것도 웃기고 해서 핑계낌에 설치를 직접 해보게 되었고... 며칠전 아직도 작동 되는걸 보고 한번 점검하다가 즉석에서 폰으로 찍어봤습니다...... (이거 앞뒤로 설치한 두대는 카트리지인식불량으로 교체 안하고 폐기처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용해본 공급기? 잉크수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잉크흐름을 일정하게 하는 용도..


 처음 설치할때도 대충대충 설치하였지만 선정리도 유리테이프로 덕지 덕지 대충....


칼라 호수 에는 잉크를 볼수 없을 정도로 공기유입이 심하지만 흑백은 아직도 잘나오네요 워낙 사용량이 적어서 그런지 아직 카트리지 교체는 없는 상태 출력인쇄물 상태를 하나 정도 찍어야 했는데... 차후 기계 수리에 참고 될정도로만 대충 찍는게 버릇이 되어 빠트렸네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