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테란 동부 던전 - 교회당 지하 모코코 씨앗 위치

by addcoll 2018. 12. 13.

로스트아크 루테란 동부 흑장미 교회당 지역에 있는 던전, 교회당 지하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교회당 지하에서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기 위해 유의할 점 2가지 있습니다.


1. 단순 신도는 잡지 않는다.

2. 나머지는 남김없이 잡는다.


이 2가지를 지키지 않으면 모코코 씨앗이 있는 방으로 들어 갈수가 없습니다.


2개의 방의 조건이 1,2번 나누어지는 거 같은데 그냥 둘 다 지키면 됩니다.



사교도 선동꾼, 전도사 등의 이름으로 있는데 다 잡아야 합니다.



사교도 신자는 절대 잡지 않습니다.


지금은 파란색인데 처음에는 빨간색으로 공격도 하고 공격도 당합니다. 선동꾼 등을 다 잡고 나면 파란색으로 바뀌고 도망갑니다.



모코코 씨앗 8개 위치입니다.


3,2개가 있는 방의 입구가 잠겨있어 열기 위해 위에 조건 2가지를 꼭 지켜야 합니다. 나머지 3개는 그냥 찾아다녀도 쉽게 찾아지는 위치에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모코코 위치



빨간색의 사교도 신자를 제외하고 다잡아주면 도망가고 없습니다.



무턱대고 들어가면 신도까지 다 덤비게 되면 사실상 가려서 잡기가 힘들어집니다. 저처럼 50레벨 달고 오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집니다.


천천히 들어가면 범위가 더 넓은 선동꾼 등만 가려서 잡을 수 있습니다. 위치도 입구 쪽에서 들어가는 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구석으로 몰래몰래 들어가야 하고 하는 귀찮은 난이도는 없습니다.


조심조심해서 신도만 제외하고 다 잡으면 신도들은 파란색으로 변하고 도망을 갑니다.



구석구석에 2~3마리 있는 선동꾼들을 다 잡으면서 진행합니다.



두 번째 모코코 씨앗



모코코 씨앗 3개가 있는 곳 직전입니다. 여긴 사교도 신자가 처음부터 파란색의 이름입니다. 파란색일 때는 공격을 해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래도 조심조심해서 들어갔더니 선동꾼들도 신자들 개종하기 바빠 저는 신경도 안 쓰고 있습니다. 확인 끝 전부 잡습니다.



단순 신도를 잡지 않고 오면 입구가 개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신도를 잡은 경우는 철문이 앞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이 경우는 죽은 신도를 살릴 수는 없으니 무조건 다시 시작.



3개의 모코코 씨앗을 방해 없이 획득합니다.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는 방


아~ 모코코 씨앗이 보이는데도 철문아 막혀 있어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이 경우는 중간에 선동꾼을 빠트리고 안 잡아서 그렇습니다. 다시 시작할 필요는 없이 빠트린 선동꾼을 찾으면 됩니다.



꼼꼼히 체크했지만 2마리 빠트렸네요.



다시 돌아오면 철문은 사라지고 입구가 개방되어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 2개



보스 잡기 전 마지막 모코코 씨앗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