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추억의 MMORPG 게임이 모바일로 루나 온라인 M 주관적 리뷰는 어차피 주관적일 뿐 어떤 면에서는 게임의 장점이라도 확실히 설명해주는 홍보성 리뷰가 나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어떤 게임인지 눈요기하시고, 관심 가면 직접 한번 해보고 재미없으면 지워버리는 게 가장 정확할 거 같습니다. 30레벨부터 결혼 시스템이 있나 봅니다. 캐릭터 생성 직업은 파이터, 메이지, 로그 왠지 살짝 허전한 숫자?.... 중간에 직업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는 거 같긴 한데 정확히 몰라서 패스~~~ 메이지로 선택 주사위를 돌려 이름이 자동으로... 아~ 요거 좋아요. 진짜 이런 이름은 없겠지 하는 거 까지 다 중복 이름으로 뜨는 경우가 많은데 알아서 지어주니.... 원하는 이름도 되겠죠... 안 해봤네요... 설마 안되지는 않을 듯 길드 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이 있는.. 2018. 4. 28.
라그나로크 M 알케미스트 전직하기 알케미스트 전직입니다. 문제도 좀 힘들고 몸으로 때우는 임무도 꽤 힘들고 다른 직업의 난이도에 비해 꽤 귀찮습니다. 좋게 보면 전직 퀘스트 답다고 해야 할지... 조금 짜증 나네요. 고테이를 만나서 전직 결정 블랙스미스와 알케미스트 둘 중 하나로 가야 합니다. 알덴바란 알케미스트 길드의 길드장을 만나로 가야합니다. 처음 부터 먼거리 여행을... 알데 바란에서도 좀 걸어야 되는 위치에... 파르미 지아니노를 만나면서 퀘스트 시작... 길드장과 대화 후 다시 파르미와 대화 어떤 초록색 액체 1개 어떤 노란색 광석 2개... 문제가 참 사람 귀찮게 하네요. 왔다 갔다 하면서 다른 힌트를 줄까 해서 말도 걸어보고... 무작정 사 오라는 건 아닐텐데... 그 순간 뒤에 칠판에 그림이 눈에 들어 오네요... 녹색 .. 2018. 4. 25.
라그나로크 M 로그 전직하기 최근에 추가되었다는 로그 캐릭입니다. 새로 나온 캐릭이지만 평이 별로 좋지는 못합니다. 좋지 못한 평에 고민을 하였지만 어쩌겠습니까? 키우고 싶으면 키워야지... 사냥하다 보니 전직 레벨이 되었습니다. 어쌔신 전직과 로그 전직 2개가 같이 뜨네요. 모험가 본부에 있는 이스마엘을 만나라고 하네요. 어쌔신 전직과 로그 전직 두개 중에 하나를 고르면 됩니다. 로그 전직 추천서 획득 모르크로 가서 로그 길드 소재지 찾기 친절하게 안내하는대로 이동하면 됩니다. 문지기 같은 불량해 보이는 청년과 대화 로그 길드 리더와 대화 로그 전직 추천서를 건네주기 대화하면 로그 전직 질문을 합니다. 5 문제인가 되는데 그냥 평범한 질문입니다. 같은 장소에 있는 스미스렉트의 시험 수행하기 유령선으로 가서 스미스렉트의 수하 메르트.. 2018. 4. 24.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