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1

HP 7500a A3 복합기 캐리지 걸림 에러 HP 7500a A3 복합기 캐리지 걸림 상태입니다. 먼저 오류내용을 보면 인쇄 캐리지 액세스 도어를 열고 걸림을 제거한 다음 [OK]를 눌러 계속하십시오. 하고 적힌 내용중에 걸림을 제거 2014. 11. 28.
HP 6000 프린터 카트리지 불 순서대로 반짝 HP 6000 프린터로 빨강 파랑 노랑 검정 순서대로 불이 반짝 반짝 번갈아 가면서 들어오면서 작동 안함. 헤드 인식 오류로 헤드 확인이 필요 합니다. 헤드 인식 문제 확인을 위해 커버를 여시고 헤드 보시기 전에 먼저 내부를 확인하시면 고장난 기계에서 자주 볼수 있는 단골 손님 찢어진 종이가 사진처럼 옆쪽에 구겨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이 이 외에도 여러가지들이 드물게 보이니 꼼꼼이 점검하셔야 합니다. 용지로 인해 헤드 인식 불량이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도 새 기계 세팅하면서 이면지를 대충 사용하다 용지가 걸리면서 헤드가 사망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조금만 구겨져도 사용을 안하거나 똑바로 펴서 사용합니다. 발견한 종이는 제거 해줍니다. 동그라미 부분에 있던 카트리지는 제거 해주시고.. 2014. 11. 24.
hp oj 6500a 급지 기어 파손, 용지 없음, 용지 걸림 오류 hp oj 6500a 프린터 급지 부분입니다 급지 기어 파손으로 용지 없음, 용지 걸림 오류가 생기는 상태입니다 빨간색 화살표의 롤러가 용지를 올려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 급지 문제가 생길 경우 빨간색 화살표 롤러에 손가락을 대고 인쇄를 누르면 제대로 힘있게 롤러가 돌아 가는지 등을 확인 가능하면 손가락에서 헛돌거나 돌지 않을 경우 기계 고장을 의심할수 있겠습니다 노란색의 작은 기어가 파손된 상태입니다 빨간색 부분에 기어가 물려서 힘있게 돌아 가야 하는데 기어가 깨져서 헛도는 경우입니다 심한 경우 기어가 조각이 나서 빨간색 화살표 부분에 기어가 아예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2014. 11. 9.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