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8

hp 02계열 프린터 헤드 레버 파손... 02계열 헤드 02계열 헤드 부분입니다. 레버의 한쪽 화살표 부분을 보시면 금이 간게 보입니다. 교체 하실때는 화살표 부분을 먼저 제거 하시고 빼시면 쉽게 교체 가능합니다. 헤드 레버 2013. 8. 31.
삼성 SCX-1490W 잉크젯 프린터 SCX 1490W 잉크젯 프린터 복사 + 프린터 + 스캔 (무선 네트워크) 해상도는 4800 dpi 흑백인쇄 속도 최대 32 ppm 컬러인쇄 속도 최대 30 ppm HP B110A 와 동일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품 호환성 여부는 정확히 교환을 해본적은 없고 잉크카트리지의 경우 칩이 틀립니다. 잉크 카트리지는 흑백 K200 칼라 C200 Y200 M200 카트리지가 들어 갑니다. 잉크 카트리지 칩은 매립형 프린터 내부 2013. 8. 29.
잉크젯 폐잉크 덩어리 폐잉크 덩어리 서비스스테이션 파란색 화살표 부분이 잉크를 떠낸 부분이고 빨간색 부분이 떠내기전 쌓여 있는 폐잉크 덩어리 입니다... 노란색 부분 밑에 안보이는 부분에서 석션등을 위한 장치가 폐잉크가 쌓여 있는 부분으로 올라와서 석션을 하게 됩니다... 석션으로 빠져나온 폐잉크는 서비스스테이션 밑으로 흘러갑니다. 아무래도 위에 저정도가 보이면 밑에도 꽤 많은 잉크가 있겠죠. 그래서 폐잉크통을 따로 연결하기도 합니다. 제거하지 않은 찢어진 용지 프린터 수리를 위해 분해 하면 단골 손님처럼 자주 발견되는 찢어진용지 2013. 8. 29.
잉크 누수로 인한 프린터 고장 종이 걸림등으로 프린터 오작동후 장시간 그대로 방치하면서 잉크가 흘러내려 보드가 오염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는 프린터의 경우도 몇방울 떨어져 있는 경우는 가끔 보지만 이렇게 흘러 내리는 경우는 드문편입니다. (헤드뭉치 자체가 이쪽은 지나가는 자리지 멈추어 있는 자리가 아니라서) 옆에서 확인한 상태로 잉크가 흘러내려 거의 굳어 있는 상태입니다. 6500 프린터로 노란색 화살표 부분에 서비스스테이션이 있는 자리로 정상적인 작동을 할 경우 헤드뭉치가 머물러 있는 자리로 잉크 누수가 생겨도 여기서 생겨 잉크가 떡져 있던지 옆으로 새어 나오거나 하는데... 위에 두장의 사진의 위치는 빨간화살표쪽으로 보드가 있는 자리입니다. 프린터 오작동으로 인해 잘못된 자리에 헤드뭉치가 멈추고 또 장시간 방치.. 2013. 8. 28.
564 922 헤드 잉크 오염으로 헤드 인식 불량 564, 922 헤드 인식 불량이 뜨는 경우 헤드 교체로 해결을 하셔야 하지만 교체 전에 헤드접지 부분의 오염 여부를 확인하셔서 오염 물질을 깨끗이 닦아 주시고 재장착 하셔서 그래도 해제가 안되면 교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간혹 본체 문제로 인식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헤드 교체로 해결이 됩니다... 이 제품은 헤드 교체가 쉬운 기종들로 헤드 인식 불량이 뜨는 경우 헤드를 꺼내셔서 뒷부분을 확인하시여 사진처럼 잉크로 오염되어 있는 경우 휴지등으로 깨끗이 닦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헤드쪽을 깨끗이 닦으신 경우 본체에서도 헤드장착 부분에 묻어 있는 잉크를 깨끗이 닦아 주시고... 헤드를 다시 장착하여 테스트 하셔서 계속 인식불량이 뜬다면 헤드 교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2013. 8. 23.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