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그나로크 M 블랙스미스 전직하기

by addcoll 2018. 5. 1.

전직의 조건이 되어


길다면 긴 머천트의 생활을 청산하고


블랙 스미스의 생활로 고!!!




머천트는 블랙스미스와 알케미스트로


전직이 가능하네요.




블랙스미스로 전직




게펜탑 아르테니스를 찾아갑니다.




납품시 암호는 2328131


물건을 열거나 낯선 이에게 전하면 안 된다고


당부합니다.




문을 나서자 말자


나타나는 낯선이 사무원 G




이백오십만제니로 유혹하네요.




낯선이의 유혹을 뿌리치고


게펜으로...




납품시 암호를 물어봅니다.




세번째...


하긴 정답이 첫번째 나오기도 애매합니다.




모르코의 반세이트를 찾아가랍니다.




위치를 가르쳐 주니 찾아다닐 필요는 없지만


위치가 참~~~


(모르크는 새끼 데저트 울프 펫을 구하러 오는 곳입니다.)




미트마이어를 다시 찾아가야 하네요.




납품 암호는 5263453




마지막에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두 번째 나오네요.


단순 반복은 안 하네요.




그 외 몇 문제 더 풀고 나면


합격




상자를 열어라 하길래


퀘스트 가방의 상자를 열려고 했더니


안 열려요!!!! 뭐지...




지점의 거리가 조금 있길래


조금 더 가까이했더니 열기가 뜨네요.




상자를 열고


다시 게펜의 아르테니스 만나로 고~




간단한 대화 후 전직의식으로...




블랙스미스 전직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