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롬 새탭 페이지 설정입니다

by addcoll 2018. 1. 23.

크롬 시작 페이지를 설정해 두고 나면 이제 살짝 걸리는 게 새탭을 열었을 때 입니다. 새탭도 페이지를 바꾸고 싶다. 그럴 경우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북마크바 표시만 해두고 필요 사이트 북마크에 추가만 하고 쓰셔도 사용에 불편한 점은 없지만 조금 더 편하게 필요에 따라 설정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로 시작페이지를 '중단한 페이지에서 계속하기'에 설정하시고 새탭은 검색 사이트, 그기에 홈버튼 설정까지 필요에 따라 설정해두시면 그만큼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2018/01/22 - [Software] - 크롬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시작페이지는 설정하였지만 새탭을 열었을 때는 그대로...




설정 버튼 클릭하시고 '도구 더 보기' 확장 프로그램 클릭



확장프로그램에 들어 가셔서 제일 밑으로 이동하시면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스토어 검색에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 이름을 아는 경우는 치고 검색하시면 되지만 저처럼 정확히 기억 안 나실 경우는 마우스 이동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New Tab Redirect! 찾았습니다. 무료입니다. 클릭.




추가 클릭.




새 탭을 열 때 표시되는 페이지 변경. 방문하는 웹사이트의 아이콘 조회라고 적혀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




추가하면 뜨는 페이지. 번역 상태입니다. 창 닫고.




도구 더 보기, 확장 프로그램 접속하시면 아까는 없었지만 다운로드를 하였기 때문에 있을 겁니다. 옵션 클릭.





원하시는 주소 입력. 주로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 주소를 적어봤습니다. 저장




새탭에서도 네이버 페이지가 뜹니다. 처음 새탭 열면 변경 여부를 묻는 창이 뜹니다.


댓글


loading